Jump to content

왜 노트창에는 저장 아이콘이 없나요?


Recommended Posts

오랫동안 에버노트를 사용하면서 느낀 것은 저장 아이콘이 없다는 것입니다. 물론 자동 동기화가 실시간으로 되며 창을 닫아도 저절로 저장이 되고 있지만

이는 사용자 입장에서는 매우 불안한 감정을 매번 무의식적으로 심어주곤 합니다. 혹시나 저장이 안돼면 어쩌지라는 걱정을 말이죠.

몇 년간 사용한 입장에서 한 두번정도 저장되지 않는 경험을 해서 자료를 날린 경험이 있어 매번 메모장에 복사 후 창을 닫곤 합니다.

저장아이콘은 사소하지만 이런 의미에서 매우 중요한 기능입니다. 

사용자와 저장아이콘을 통해 저장이 명확하게 되었음을 알려주는 것은 서로에게 신뢰를 향상시켜주는 중요한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사소하지만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시켜주는 또다른 수단이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

Link to comment
  • 5 weeks later...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현재 당사에서는 에버노트 관련한 기능등에 대해서 좀 더 사용하시기 편하시도록 여러가지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언제쯤 해당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는지 확실하게 답변을 드릴 수 는 없으나 현재보다 사용하시기 편리한 방법으로 구상중이며 추가적으로 고객님께서 말씀해 주신 의견을 제품개발팀에 전달하여, 향 후 기능 개선을 통해 지원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나,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이곳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ink to comment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