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Windows용 Evernote 사용 시 랙 걸림


Recommended Posts

Windows용 Evernote를 사용 시에 동기화나 새 노트 작성 시 랙이 자주 걸립니다.

Windows 7 사용 중인데, 새 노트 작성 시에는 1줄 작성 시 랙이 2~3차례 걸려 모래시계만 돌고 있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아무 것도 작성하지 않고 기존 문서 검색만 하고 있는데도 랙이 걸려 모래시계만 돌고 있습니다.

제 컴이 문제인 것인지 다른 분들도 이런 경험이 있으신지?

혹시 어떻게 해결하는 지 아시는 분 계시는가요?

Link to comment
  • 2 weeks later...

안녕하세요.

Evernote 고객지원센터입니다.

PC에서 Evernote가 느려지거나 멈춤 현상에 관해서는 회선 환경, 
PC의 용량 단말기의 스펙 (메모리 리소스, 네트워크 속도, 로컬 스토리지의 쓰기 / 읽기 속도) 등 
다양한 요인이 있기 때문에 일률적으로 말씀 어려운 부분은 있습니다만 PC 리소스에 대한 과부하 감량을 위하여
아래 설정을 해 주시면 해당 문제가 어느정도 감소될 수 있을것이라고 사료됩니다.

시스템 속성 변경

  1. Windows 버전 Evernote에서 파일 > 끝내기 로 종료합니다.
  2. 작업 표시줄에 작은 Evernote 아이콘이 있으면 오른쪽 클릭하여 Evernote 종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바탕 화면에 "컴퓨터"의 아이콘이 있으면 오른쪽 클릭> 속성을 클릭하십시오
  4. 아이콘이없는 경우, 시작메뉴의 "컴퓨터"를 오른쪽 클릭 > 속성을 클릭하시거나  제어판 > 시스템을 더블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시스템 등록 정보 화면이 표시되므로 화면 왼쪽의 메뉴에서 "고급 시스템 설정"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시스템 속성"화면이 표시되면 "고급"탭의 "성능"항목의 "설정"버튼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성능 옵션"화면이 표시되면 "고급"탭을 클릭하시고 "다음을 최적 성능으로 조정"에서 "백그라운드 서비스"에 체크하시고 "확인"버튼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시스템 속성"화면도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닫습니다
  9. Windows PC를 재시작하시고 Evenote를 실행하여 같은 문제가 일어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상기의 설정이후에도 같은 문제가 발생하시는 경우에는 문제를 확인하기 위하여
아래의 페이지를 참고하여 작업 로그를 추출해 주시고. 당사 Evernote 지원에서 티켓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Evernote 작업 로그를 보내는 방법 - https://help.evernote.com/hc/ko/articles/208314078

Evernote 고객지원이 고객님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Link to comment
  • 1 year later...

저는 속도 때문에 에버노트 쪽테 티켓제출하고 그랬는데, 센터에서 주는 답변은 도움이 안됩니다.

그냥 따운그레이드 하세요. 저 같은 경우는 현재 6.0.6.1769 버젼을 사용하고 있는데 상당히 쾌적합니다.

 

+

참고로 저는 맥이랑 윈도우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 최신 윈도우 버젼만 느립니다. 확실히 문제가 있어보여요

Link to comment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