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biho

맥에서 복수파일을 에버노트로 드래그해서 저장할때

3 posts in this topic

맥에서 2개 이상의 파일을 선택해서 독에 있는 에버노트 아이콘에 떨어뜨리거나, 에버노트앱에 떨어뜨릴때, 한개의 노트로 들어가지 않고, 파일 각각이 만들어 집니다. 

제 경우 많은 경우의 의도는 여러개의 파일을 한개의 노트에 넣으려고 하는데, 각각 만들어지니, 먼저 노트를 만든 다음에 파일들을 떨어뜨리게 됩니다. 

그런데, 아이폰의 사진앱에서 2개 이상의 사진을 선택 한 후에 에버노트로 공유하면, 한개의 노트에 들어갑니다. 이건 제가 바라는 바 입니다. 

맥에서도 아이폰에서 처럼 파일들을 에버노트에 떨어뜨리면 한개의 노트에 다 들어가게 하면 좋겠습니다. 만약 현재를 유지하는 것이 정책이라면 맥에서 옵션을 만들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Share this post


Link to post

제 경우는 오히려 여러 개의 파일을 이용해서 여러 개의 노트를 만드는 일이 더 많습니다.

드래그할 때 추가 버튼을 통해 한 개의 노트를 만들지 여러 개의 노트를 만들지 구분할 수 있게 하면 좋겠네요.

Share this post


Link to post

초보 질문인데 에버노트 넘 어렵고, .... 노트가 날라갔는데 복구가 않되요, 초면에 실례인줄아는데 방법쫌요 ...역시 토종은 어려운거 쓰면 않되나봐요..  문의 할곳도 없고 지랄이네요 이 ...노트 몇년을 사용했는데 돈주고....부탁 드립니다. 꾸벅  : kquick01@daum.net

Share this post


Link to post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