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KRW 으로 결제되는 문제


Recommended Posts

프리미엄 이용권을 자동 갱신되도록 설정해 두었는데요, USD가 아닌 KRW으로 결제가 됩니다.

이럴 경우 KRW -> USD -> KRW 두 번의 환전을 거치면서 수수료가 USD 결제하는 것 보다 훨씬 많이 나오는데요, 

오죽하면 첨부한 이미지처럼 카드 회사에서 안내 문자를 보내줍니다.

이 수수료는 에버노트와 전혀 상관 없는 카드사의 이익인것 같은데요, 왜 제가 에버노트를 쓰기 위해 카드사에 돈을 더 지불해야 하는건가요?

결제를 취소하고 USD로 다시 결제할 수 없을지 문의 드립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쭉 USD로 결제가 되도록 시스템을 개선해주시면 좋겠네요.

Bitmap.jpg

Link to comment

원화 결제가 아닌 달러 결제로 진행되는 경우 부득이 환율에 따라 프리미엄 가격이 계속 변경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에 따라 환율 변동과 무관하게 동일한 금액이 결제될 수 있도록 한화 결제가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실제 수수료는 카드사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일반 해외 결제 수준의 약 2~3% 정도 발생됩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결제 수단 등 을 도입하여 관련 문제가 개선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의견 감사드립니다.

Link to comment
On 2016. 7. 29. at 오전 10시 39분, s u r y said:

이 사항은 시급히 해결 되어야 할 문제라고 생각 됩니다. 결국 이용요금에 최소 5% 이상이 계속 더 부가 된다는 이야기 인데 납득하기 어렵군요.

실제 테스트 결제 결과 5% 이상 수수료가 발생되고 있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린것 처럼 실제 결제 수수료는 일반 해외 결제 수수료 금액인 약 2~3% 비용입니다. 또한, 이는 카드사의 혜택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Link to comment
  • 1 month later...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