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노트에 노트 삽입 기능' 요청합니다


Recommended Posts

만약 이러한 기능이 있으면 혁신적이고 획기적인 기능 한 가지를 요청하고자 합니다.

제목 그대로 노트에 노트 삽입 기능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노트에 다른 노트를 단순히 링크 시키는 정도가 아니라 노트 자체가 보여지도록 하는 기능을 말합니다. 그래서 예를 들면 A라는 노트를 B, C, D, E, ,F, G 여러 노트에 삽입 시켜 놓으면 B, C, D, E, ,F, G 노트에서 참고할 수 있고 A 노트만 변경하면 자동적으로 B, C, D, E, ,F, G 노트에 반영될 뿐만 아니라 B, C, D, E, ,F, G 노트 편집 상태에서  A 노트를 변경하면 다른 B, C, D, E, ,F, G 노트에서도 자동 변경되니 편의성이 증가할 것으로 상각 됩니다. 에버노트를 오래 사용하다 보면 이런 기능이 아쉬을 때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이 관리하는 다용 연락처를 정리한 노트를 하나 만들고 업무 문서에 삽입 시켜 놓으면 문서를 보면서 바로 연락처를 보고 연락할 수 있으니 편리할 겁니다.

기능 구현이 쉽지는 않겠지만 정말 편리한 기능이라 생각됩니다. 좀 늦더라도 꼭 구현 부탁드립니다.

Link to comment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