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프리미엄 1년 만기일에 즈음하여 문의드립니다


Recommended Posts

메일로 문의드린후(티켓제출) 이런 포럼의 공간이 있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메일로 문의드린 내용을 다시한번 이 공간에서 문의드려봅니다.

아시는분은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에버노트 프리미엄 사용1년 사용기한의 만료시점(16.07.05)을 앞두고 있습니다.

계속적으로 프리미엄 사용을 하고자 하는데 어떻게 하여야 하는지 문의합니다.

에버노트 웹상에서 결제정보에는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해 놓았는데, 

작년에 이어 연속으로 결제하는것은 처음이라 정상적인 결제가 이루어 지는지 궁금하여 문의메일을 드립니다.

자동으로 결제하게되면 결제한 정보가 제게 전달되는지요?

자동결제가 이루어 지지못하면 프리미엄 권한이 즉시 취소되나요?

만약 프리미엄 권한이 취소된다면, 다시 프리미엄 결제시간까지 프리미엄 사용이 제한되나요?

프리미엄 사용권한이 중지되지 않고 연속되도록 보장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 자동결제가 이루어 지면 연속사용이 보장되는것으로 이해하겠는데, 이곳은 중국이고 만에하나 정상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는다면......

아무튼 연속사용이 가능하도록 몇일이라도 앞서 결제되도록 하는것이 좋겠는데 가능할까요??

감사합니다...

 

Link to comment

안녕하세요~  결제 상태 관련해서 문의주셨는데요. 

간략히 설명드리면 결제 방법에 따라 문의 주신 내용이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지원센터로 문의주세요. 

결제/서비스 구독 등의 계정과 관련된 이슈는 Evernote 고객지원센터로 바로 티켓 문의주세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간단히 설명을 드리면, 서비스는 구독 형태로 가입하구요. 서비스 기간이 만료되어 연장될 때 몇 차례 결제를 시도합니다. 몇 차례 시도에 약 1~7일 정도 유예기간이 있습니다. 이동안은 기존 서비스가 유지되요. 최종적으로 구독 연장에 실패하면 베이직 서비스로 되요.

 

 

 

Link to comment

그렇군요... 

프리미엄 만기일이 이제 1주일이 채 남지 않았는데.... 기다리며 지켜보겠습니다...

한국에서라면 좀 안심해도 되겠는데,

여기는 인터넷 환경이 한국같지않은 중국이고, 비록 일부분의 업무만지만, 에버노트를 이용하여 직원들과 어렵게 진행하고있는 상황이라, 

어느순간 프리미엄을 사용할수없는 상황이 되면 매우 곤란할것같아 염려입니다...

이미 고객지원센터로 티켓문의 드렸으니 회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ink to comment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