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크롬에서 web clipper option 페이지 오류


Recommended Posts

현재 web clipper 는 6.9 버전을 사용 중이며, 크롬은 버전 51.0.2704.106 m 을 사용 중입니다.

클리핑 옵션 설정 페이지로 이동 시 정상적으로 페이지가 출력되지 않고 있습니다.

원래 6.8.1 버전을 사용하며 발견한 현상이라서, 삭제 후 재설치 하면 정상 동작할까 싶어 삭제 후 재 설치 했더니 버전이 6.9 로 올려졌더군요. 6.9 버전에서도 여전히 설정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아요. 

전에는 잘 동작 했던 것 같은데요 어떤 조치가 필요할까요? 다른 분들은 어떠세요? 잘 동작 하나요?

 

캡처.PNG

Link to comment

혹시 몰라서 저도 확인해보았는데요, 크롬은 버전 51.0.2704.106 (64-bit)에 웹클리퍼는 6.9 (e979351/1.1.0.926) 버전인데 잘 작동합니다.

어떤 문제일까요? 웹클리퍼에서 로그아웃 했다가 다시 로그인해보시거나 크롬을 삭제했다가 다시 설치하면 해결 될까요?

Link to comment
  • 3 weeks later...
16 hours ago, chotom said:

저의 경우는 2~3번 경험한 적이 있습니다.

삭제 후, 설치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아마도 내부적으로 꼬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web clipper 는 재설치를 해 보았을 때에 동일한 증상이었고, 이번엔 크롬을 재설치 해보았는데요 구글 계정으로 확장 프로그램까지 동기화를 시켜놓은 상태에서 크롬을 재설치 하는 것은 크게 의미가 없는 것 같아요. 증상이 동일합니다. 확장 프로그램을 모두 삭제하고 다시 설치할까도 싶은데 너무 번거로워서 고민되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

Link to comment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