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Android 용 Evernote 베타 버젼 이용하기 - Google Drive 연동 기능 이용하기


Recommended Posts

지난 5월에 Evernote와 Google Drive의 연동을 발표했죠. 앞으로 정식 버젼 출시의 기대가 클 텐데요. 아쉽지만, 아직까지는 Evernote Web(Chrome 브라우저) 및 Android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누구보다 먼저, Android 용 Evernote 베타 버젼을 이용해보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설치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

 

? 어떻게 베타 버젼을 설치해야 되나요?

1. 사용 중인 Android 기기에서 현재 로그인 되어있는 Gmail 아이디를 확인하고, 로그인하세요.
2. Evernote 테스트 프로그램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테스트 참여하기’를 선택합니다.
 - https://play.google.com/apps/testing/com.evernote

evernote beta 2.png

 

3. 테스터가 완료되면 아래의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화면에서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evernote beta 3.png

4. Google Play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Evernote(Beta) 페이지가 나타나며, 홈페이지에서 Beta 버젼을 설치를 선택합니다.
5. 설치가 완료되면, ‘설치 됨’으로 변경 됩니다.

evernote beta 4.png

6. Android 기기에서 Evernote(Beta) 앱이 설치 됩니다.

 

자 이제 Evernote Beta 버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베타 버젼 사용 중의 피드백과 궁금한 점은 여기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 더 이상 Evernote 베타를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1. Evernote 베타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종료’를 선택합니다.
  2. Android 기기에서 Evernote 를 삭제합니다.
  3. Google Play에서 Evernote를 검색 후, 정식 버젼을 설치합니다.
Link to comment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