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Evernote Forum 가입방법


Recommended Posts

Evernote Forum에 가입하는 방법을 설명드립니다. Evernote Forum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Evernote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아래 순서에 따라서 Evernote Forum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1. Evernote Forums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우측 상단에 “Existing user? Sign in”을 선택합니다.

1.png

 

3. Evernote 로그인 창이 나타납니다. Evernote 계정을 갖고 있다면 로그인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 합니다. (만약, Evernote 계정이 없다면 ‘계정 만들기’를 선택하세요.)

3.png

 

4. “Display Name”에 사용할 이름을 넣고 “Create My Account”를 선택합니다. 입력한 Display Name은 Evernote Forum에서 토픽(글)과 댓글을 작성할 때, 사용자 이름으로 함께 표시됩니다. 사용자 이름은 다른 사용자의 이름과 중복되지 않습니다.

해당 화면은 Evernote Forum을 처음 이용하는 경우에 한 하여 1회 나타납니다.

4.png

 

5. 우측 상단에 가입한 사용자 계정으로 표시되는 것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입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5.png

 

6. '한국어 포럼’은 International Forums 항목에 있습니다. 자! 함께 이야기 나누세요. :)

6.png

 

Link to comment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