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한국어 Evernote Forum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Recommended Posts

Evernote Forum을 방문하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한국어 사용자를 위한 Evernote Forum을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Evernote Forum은 Evernote 이야기를 나누는 사용자 공간입니다. Evernote와 함께하는 당신의 삶의 이야기를 나누는 곳이 되었으면 합니다. 
 
한국어 포럼은 ‘공지사항'과 'Evernote 일반 게시판’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공지사항’을 통해서 Evernote와 관련하여 한국내 이벤트, 뉴스  그리고 업그레이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Evernote 일반 게시판을 통해서 자신의 Evernote 팁을 함께 나누세요. 또, 여러분의 궁금한 점 해결에 도움줄 분들이 함께 있습니다. 
 
Evernote Forum 사용방법
  1. 처음 오시는 분들은 ‘가입하는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2. 팁/질문/의견이 있다면 '일반 게시판’에 방문하세요. 먼저, 비슷한 토픽(주제)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같은 토픽(주제)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새로운 주제라면, 새로운 토픽으로 시작하세요. 
  3. Evernote Forum은 Evernote 사용자 모두를 위한 공간입니다. 서로 마음 상하지 않도록 비난이나 욕설은 삼가해주세요. 
  • Like 1
Link to comment
  • 4 weeks later...

이런 좋은 공간이 개설되서 무척 기쁘게 생각합니다. 에버노트가 시작된지도 8년이라는 세월이 있었군요. 저는 지난 4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했네요. 참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제 삶의 모든 양식들을 넣어 두는 든든한 창고와도 같은 에버노트입니다. 앞으로도 무궁한 발전을 기대하면서 더 스마트하고 탁월한 프로그램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Link to comment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
×
  • Create New...